함께 할 동료를 찾습니다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어떤 특정 분야에 미쳐 있는 사람을 원합니다. 주어진대로만 이행하는 '채용된 직원'을 찾고 있지 않습니다. 주변에 좋은 분 태깅으로 추천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1. 함께 고민하고 일단 시도해 갈 동료를 원합니다. (모든 일에 안되는 이유 100가지 설명하는 동료가 지금 필요하지 않습니다. 서비스를 자신이 왜 하는지 진심과 의미를 담는 분을 찾습니다. ) 
  2. 빠르되 매일, 오래 버티는 힘을 믿는 동료를 원합니다. (보통의 우리가 가지고 있는 유일한 재능은 매일 반복해서 끝까지 해 보는 것이라는 믿음이 있습니다. 현금흐름을 중시하면서도 동시에 꿈을 쥐는 방법이 있음을 함께 믿고 나가기를 원합니다.)  
  3. 미친 사람들의 생각을 기꺼이 존중하고, 같은 삶을 최소 5년은 함께 할 동료를 원합니다. (일과 삶의 기계적 균형, 타인과 똑같은 생각과 행동 등에 집착하고 싶지 않습니다.)  
  4. 당당하고, 의리 있는 멋진 삶을 살아갈 동료를 원합니다. (부정한 행위 앞에서, 이익 앞에서 옹졸하게 무너지고 싶지 않습니다. 어차피 빈손 출발 했는데 한번 사는 삶, 글로벌에서 승부 보자는 도전과 공감을 원합니다.) 
  5. 함께 팀으로 서로에게 배우며 성취하는 주인을 원합니다. (동료에게 배울 것을 찾아내고, 그 성취를 공유하는 조직을 원합니다. 자신은 물론 동료도 성장시켜 줄 사람을 찾습니다.) 


[이렇게 우리의 결과를 공유해 갑니다]

  1. 급여 (전 직장 급여 기준 + )
  2. 주식매수권, 스톡옵션으로 함께 주인 되도록 하여 동료로서 균형감과 성장에 비례한 성취 (재직 1년 직후 부여 여부 및 수량, 행사가 등 결정)
  3. 자신 업무에서의 의사결정권 및 필요시 팀 분리 
  4. 함께 결정해 가는 복지 


[면접의 순서 및 지원방법, 마감]

  1. 서면, 전화인터뷰 —> 1차 담당자 인터뷰(Small Project부여) —> 2차 대표이사 인터뷰 —> 3차 소속될 팀 전원 인터뷰
  2. 접수방법 : 이메일 netclaus@gmail.com 접수 (이력서 + 지원 회사에 대한 의견 및 자신 이력 검증 자료) 
  3. 마감: 채용될 때 까지 
  4. 지원자격: 학력 및 경력 없음. 단, 짧은 기간 다수의 회사를 옮기는 분은 지원하지 말아주세요.


[사무실]

서울시 서초로 논현로 161 3층 (3호선 양재역, 매봉역 중간)


[회사소개]


[OGQ]

  1. 소셜이미지플랫폼입니다. "Connect Artists/Creators with users" 1.2억명 앱다운로드, 6M MAU, 65M Visits, 30M Image Downloads/m, Strong in U.S., India, Russia. 창업 후 1년 제외, 매년 흑자 달성 하였습니다. 
  2. 단점: 비체계적 조직, 개발량 과다, 글로벌 비지니스 이해 필요
  3. 함께 하실 분 
  4. 개발 : 글로벌 트래픽이 매우 큰 저작권 컨텐츠, 플랫폼을 다룹니다. 이미지, 동영상 인식 및 러닝 기술, 그리고 글로벌 결제 시스템을 다룹니다. 유틸리티, 실시간 영상 스트리밍도 포함됩니다. 
  5. 풀스택 개발 1명 
  6. iOS 개발 2명 
  7. 안드로이드 2명 
  8. 웹 개발 1명 
  9. 서버 개발 1명 
  10. 마케터 1명 : 중국, 미국, 인도, 한국에 주요 파트너사가 100여개 있습니다. 그들과 소통하고 협상합니다. 개인 및 기업 고객이 존재하고, 무엇보다 수많은 사용자들의 마켓 내 메시지, 이메일을 케어하고 그 내용을 팀에게 공유하여 서비스를 개선시킵니다. 
  11. CFO 1명 : $1억 USD 기준, 믿고 투자한 동료, 타 주주를 위해 현금흐름, 사업양수도, M&A를 주도하고, 한국, 중국, 홍콩, 미국의 IPO시장을 이해합니다.
  12. 앱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ogqcorp.bgh



[닥프렌즈] 

  1. 의사와 환자를 연결합니다. One Doctor Per Human. 닥톡 및 허그맘 모바일 플랫폼을 서비스합니다. 병원을 혁신하고, 환자 중심의 서비스에 기여합니다. 2016년, 84억의 매출을 하였고, 1,200여명의 의료진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2. 단점: 비체계적 조직, 개발량 과다
  3. 함께 하실 분 
  4. 개발 : 닥톡 및 허그맘 플랫폼에 MIT, MS 등의 공개기술을 활용, 모바일 건강검진 유틸리티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5. 안드로이드 1명 
  6. 서버 개발 1명 
  7. 마케터 1명 : 닥프렌즈 병원경영 아카데미를 통해 닥프렌즈의 비전을 확산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의료인의 문화를 만들어 냅니다. 더 많은 의사와 환자가 모바일에서 연결되게 합니다.  
  8. 앱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fs.doctalk.doctor


[오셰어하우스] 

  1. 청년 주거문제를 해결합니다. 현재 11호점을 설립했습니다. 1,000개 호점까지 확장시키고, 2만명의 대학생이 안전, 청결한 환경 속에 1/2 가격으로 거주하게 합니다. 오셰어하우스 모바일을 통해 학생과 집을 공급하는 소유주를 연결하고, 입퇴실, 임대료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학생들이 모여 원하는 지역에 오셰어하우스 설립을 신청하게 합니다. KAIST창투와 빅뱅엔젤스가 투자하였습니다. 
  2. 단점: 비체계적 조직, 각 호점 지원 업무량 과다 
  3. 함께 하실 분 
  4. 개발 : 오셰어하우스 입주자가 사용할 주거플랫폼을 구현합니다. 입퇴실, 임대료 및 유틸리티비 수납, 각호점별 커뮤니티, 지점설립 신청과 매칭은 물론, 셰어하우스를 운영하는 타 소유주도 이 개발 결과를 자유롭게 SaaS 형태로 사용하게 하여, 주거문제를 더 빠르게 해결합니다. 
  5. CTO급 풀스택 개발 1명 
  6. iOS 개발 1명 
  7. 안드로이드 1명 
  8. 웹 개발 1명 
  9. 디자인 1명 


[뉴스뱅] 

  1. 1인 미디어 플랫폼 통해 뉴스, 만화, 소설의 컨텐츠를 생성하는 사용자가 자립하게 합니다. 한겨레 신문사가 1대 주주인 자회사이고, 510여만명 사용자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 및 키워드 분석 리포트 서비스를 SaaS로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단점: 체계의 부족 
  3. 함께 하실 분 
  4. 마케터 1명 : 뉴스뱅 기업고객의 광고 성과를 달성합니다. 뉴스, 만화, 소설을 공급할 작가, 기업을 확보하고, 독자와 연결되게 합니다.  
  5. 앱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wsbang.newsbang

[오컴퍼니] 

  1. 위 회사들의 사무실, 복지, 회계 등을 지원합니다. 관련 있는 스타트업들에 작은 투자를 하고, 함께 성장해 갈 방법을 찾습니다. 
  2. 단점: 대표와 소통이 많습니다. 
  3. 함께 하실 분 
  4. 전략 및 회계 1명 : 대표이사를 돕습니다. 직접 설립한 위 회사 및 타 투자한 스타트업의 회계, 정부지원을 돕습니다. 



I do not have any replies, so please write first ~

I.t. Shin reporter

Following 36 Follow 247

뉴스뱅 이사회의장